가수 에일리와 '솔로지옥'에 출연했던 배우 최시훈의 결혼식 공식 사진이 공개됐다.
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결혼한 에일리와 최시훈의 결혼식 공식 사진을 23일 공개했다. 소속사는 "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,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"라고 알렸다.
이어 "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변함없이 에일리 님의 음악 활동에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. 또 늘 에일리님과 함께 팬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"라고 전했다.
에일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당일 영상과 글을 올려 소감을 밝혔다. "여러분~ 일리 결혼했어요~!"라고 한 에일리는 "축하해주러 오신 양가 가족분들과, 많은 선배 동료 후배분들, 미국 친구들, 한국 친구들 정말 감사합니다~ !!"라고 썼다.
그는 "함께하진 못했지만 멀리서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과 에일리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! 앞으로도 지금처럼 서로 의지하고 존중해 주며 아낌없이 서로를 사랑하는 예쁜 부부가 될 수 있게 많이 응원해 주세요~!! 행복하게 살아볼게요! 지켜봐 주세용~!"이라고 글을 맺었다.
2012년 드라마 '드림하이 2'로 데뷔한 에일리는 시원한 가창력으로 정평이 난 보컬리스트다. '보여줄게' '헤븐'(Heaven) '노래가 늘었어' '유 앤 아이'(U & I) '이프 유'(If You) '손대지마' '저녁 하늘' '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' '하이어'(Higher) '얼음꽃' '너나 잘해' 등 본인 곡뿐 아니라 다수 OST로도 사랑받았다.
예능 '솔로지옥'에 출연했던 적이 있는 최시훈은 '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' '스탠바이, 큐!레이터' '카페 킬리만자로' '뒤로맨스' '신입사원' 등으로 작품 활동을 한 배우다. 1989년생인 에일리와 1992년생인 최시훈은 3살 차이다.